APES COMPANY's profile

2018 PyeongChang Olimpic

2018 평창 동계올림픽
공식스토어 디자인 가이드라인
General
2018 평창 동계올림픽대회를 기념하는 다양한 라이선스 상품을 배치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한다

Features and Graphics
2018 평창 동계올림픽대회 Look 가이드 규정(White Background Teal Set을 사용)을 준수하고 아자창의 이미지를 적용하여 대회 브랜드 유지 및 창의적인 공간을 제공한다.  2018 평창 공식상품점의 실내 외 공간에 2018 평창 동계올림픽대회 마스코트인 ‘수호랑’을 사용하여 대회 브랜드 유지 및 친근함을 유도한다.  2018 평창 공식상품점의 외부 파사드에는 날카로운 설산 및 완만하고 유려한 빙산 이미지를 활용한 그래픽을 필요시에 적용한다.  2018 평창 공식상품점 내부 Premium Zone 영역의 공간은 일반 기념 제품 영역의 공간과 차별화를 위하여 검은색 배경에 Wooden Texture 사용한다.

Planning
관리가 용이하도록 쇼케이스 영역과 적재 영역, 판매 영역으로 분류한다. 강릉 Costal Cluster의 2018 평창 공식상품점은 빙상경기장 내에 위치하며 Indoor Store로 명칭, 형태에 따라 Positive Type과 Negative Type으로 분류한다.  Indoor Store의 Positive Type의 대회 공식상품점은 공간 외에 상품점과 이어지는 별도의 창고를 세워 제작과 운영에 편리함을 제공한다.
Indoor Store의 Negative Type의 대회 공식상품점은 공간 내에 쇼케이스, 적재, 판매 영역을 두어 운영과 관리에 편리함을 제공한다. 평창 Mountain Cluster의 2018 평창 공식상품점은 설상 경기장 야외에 위치하며 Outdoor Store로 명칭, 캐빈 타입을 사용한다. 
Outdoor Store의 대회 공식상품점은 공간 내에 쇼케이스, 적재, 판매 영역을 두어 운영과 관리에 편리함을 제공한다.
2018 PyeongChang Olimpic
Published:

2018 PyeongChang Olimpic

Published: